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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콘을 드래그 하고 드롭하는 예제가 많기는 하지만 대부분 리버스 기능이 없는 말 그대로 '드래그'의 기능만 구현된 예제만
있어서 흔히 게임에 많이 쓰이는 스킬 장착 인터페이스를 만들어 봤습니다.
위의 사진 처럼 아이템을 끌어다가 장착하는 형식입니다.
가운데 나열된 스킬들을 아래 칸의 빈 슬롯에 장착하는 형식입니다.
위와 같이 원하는 스킬을 선택하여 원하는 빈칸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장착된 스킬을 다시 드래그 하면 장착이 해제 됩니다.
동적 레이아웃 생성은 입맛에 맞춰 바꾸기가 힘듭니다. 하지만 위의 소스는 100% Layout의 Touch를 활용한 위치 변경으로
소스가 아주 간단하며 직관적인 코드 변경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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